스레드 보다가 이재국 기자님 스레드에 끼끼랑 친동생이랑 같이 찍은 사진 올라왔길레..친동생도 야구 하고 외야수에 끼끼 덕에 아는 코치님 있은 중학교 다닌다고 하면서 엄마랑 동생 형 응원하러 인천에서 잠실 왔다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