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곤이 타격감이 좋다 이러면 당연히 의산이 대신 나오는게 맞지만 요즘은 아니니깐 그냥 의산이한테 좌투를 상대할 기회를 주는게 더 나아보이고 준재는 아까 이댕도 말했지만 이젠 그냥 완벽한 테세라서 좌투라고 9번갈게 아님 1,2번 타자로 나와야함
태곤이 타격감이 좋다 이러면 당연히 의산이 대신 나오는게 맞지만 요즘은 아니니깐 그냥 의산이한테 좌투를 상대할 기회를 주는게 더 나아보이고 준재는 아까 이댕도 말했지만 이젠 그냥 완벽한 테세라서 좌투라고 9번갈게 아님 1,2번 타자로 나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