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진짜 다걸고 카테지박령인데 악개가 심하다 소리 나올정도로 성한이악개가 심한지도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88
온도차 느껴진단건 동의하고 가끔 한탄플 달리다가 이상하게 튀는 애들 보이긴하는데 이게 대표적인 악개다 할정도인지는 ㄹㅇ 모르겠는디...
온도차 느껴진단건 동의하고 가끔 한탄플 달리다가 이상하게 튀는 애들 보이긴하는데 이게 대표적인 악개다 할정도인지는 ㄹㅇ 모르겠는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