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엄마랑 직관 3번 갔는데 3번 다 이겼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6470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41 뭐지..난 30전 17승 14패인데울엄마 3전 3승임 심지어 점수도 많이 나게 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