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매기들아 나는 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266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7 나 볼 때는 실점하고 나 안 보면 득점하고 ㅜㅜ미신매기 꺼져줄게 잘살아 상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