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이는 너무 잘하는 잘난 타자가 누추한 이곳에 있어서 슬프다 뭐 이런 감성이라 아니 뭐래 싶어서 싫은거고 형우는 야선한테 붙은 느낌이 아냐 아이돌 악개 감성 같은거라 얼탱이 없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