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수비는 늘 잘해서 하던거 또한 기분 그런건가 타격 깊생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71661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60 ^ᶘ=•́Ⱉ•̀;ก=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