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밑에 글 보고 얘기하는건데 ㅋㅋ 성한이랑 형우한테 이상한 애들 많이 붙은 것도 솔직히 둘한테도 차이가 있잖아ㅋㅋ
무명의 더쿠
|
20:19 |
조회 수 267
성한이는 21부터 계속 주전 유격수로 뛰면서 팀내 주축 야수로 성장하기라도 했지 조형우는 그것도 아니면서 억빠하는거고
전자는 이해라도 되지만 후자는 이해조차 안됨
성한이는 21부터 계속 주전 유격수로 뛰면서 팀내 주축 야수로 성장하기라도 했지 조형우는 그것도 아니면서 억빠하는거고
전자는 이해라도 되지만 후자는 이해조차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