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경기는 안보지만 직관가는 팬들은 욕하고 싶어서 카테 들어온거면 그거애말로 개한심한 짓이고 ㅋㅋㅋㅋ 존나 똑같이 팀 응원하고 소비하는 입장인데 자기가 무슨 대단한 우위인것마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