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 ㄱㅇㄱ 호령이 호수비하고 끼끼가 나이스캐치햇으니까 안타칠거다 주절거리면서 덕아웃들어왓는데 자기는 기분별로여서 대충들엇대 십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70692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85 웃기지마진짜 아 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