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1위였을때였는데
지금 팀이 잘되고있는데 앞으로 팀이라는게 연패도 할수있고
힘든시기도 올거다 근데 그 시기를 잘넘어가서 노력해서 꼭 우승하고싶다고..
하아ㅏㅏㅏ...............그냥 넘 심란한 와중에 떠올려봄..
팀이 계속 잘될순없어 위기도 오고 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자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그때 1위였을때였는데
지금 팀이 잘되고있는데 앞으로 팀이라는게 연패도 할수있고
힘든시기도 올거다 근데 그 시기를 잘넘어가서 노력해서 꼭 우승하고싶다고..
하아ㅏㅏㅏ...............그냥 넘 심란한 와중에 떠올려봄..
팀이 계속 잘될순없어 위기도 오고 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자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