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ᶘ= •᷅ ₃ •᷄ =ᶅ^z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날 홈런의 배경에는 철저한 분석이 있었다. 김도영은 "지난 두 경기 개인적으로 감이 나쁘지 않았다. 다만 결과가 좋지 않았던 건 타석에서 소극적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오늘은 적극적으로 치려고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 21:49
- 조회 5
- 잡담
-
- 엘지) 긍) 이번주 승률 5할
- 21:49
- 조회 7
- 잡담
-
- 기아) 근데 오늘 곰네도 외야수비 미쳤드라
- 21:49
- 조회 5
- 잡담
-
- kt) 저연차투수들이 군대가있는경우가 꽤있음 이번에도 25드랲애들 군대보냄
- 21:49
- 조회 7
- 잡담
-
- 삼성) 주중시리즈 선발로테 예상
- 21:49
- 조회 14
- 잡담
-
- 호준이(리틀 타이거즈 나혼준) 진짜 탐나 ∧( ´,,•﹃•,,`)∧
- 21:49
- 조회 8
- onair
-
- 엘지) 관우 성우가 상무에서 중타 먹어서 뭔가 기분 좋음
- 21:49
- 조회 7
- 잡담
-
- kt) 아프거나 퓨처스에서 부진한게 문제지 1-2년차는 퓨처스에서 구르는게 나음
- 21:49
- 조회 5
- 잡담
-
- 기아) 호준이(づ。◕‿‿◕。)づ(づ。◕‿‿◕。)づ
- 21:49
- 조회 12
- onair
-
- 한화) 얘들아 막어
- 21:49
- 조회 10
- onair
-
- 롯데) 어제 타나 실책은 빡치는데
- 21:4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째준용 세이브 4위 ⸜̑⸝͂˖໋⸰( ⸝⸝ᵒ̴̶̷ Θ ᵒ̴̶̷ )⸝⸝ި ʕᦏ´-
- 21:49
- 조회 17
- 잡담
-
- SSG) 승부예측: 우릴 버림..
- 21:49
- 조회 53
- 잡담
-
- 롯데) 나 이번시리즈 아예 못본거같은데 바뀐 아쿼 어때?
- 21:49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최준용 진짜 많이성장했어 세이브상황오면 3연투 하겠다고 미리 이야기까지 하고
- 21:49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도영이 6월에만 9홈런이네...? ㅇㄹㄹ?
- 21:49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오늘 배포니폼 실물도 영 별로야?
- 21:4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순이 규정 턱걸이라도 들었음 좋겠는건 나의 욕심
- 21:49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그 짤있는사람 매년 ㅇㅇ일줄 알았는데 ㅇㅇ이다
- 21:49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우리 됴디네 안 만난지 오래된 기분임
- 21:4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