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고척도 못채우면서 원정직관에 팬들 가면 얼마나 간다고 난리야 그것도 지방원정 맨날 한줌단끼리 열심히 응원하는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6
뭐 거기 원정석 싹 다 채우면 말을 안해ㅋㅋㅋㅋ
차라리 시즌권자든 뭐든 키움히어로즈에 직빵으로 돈 넣어주는 사람들이나 통제하든가ㅋㅋㅋ
참고로 난 서울도미고 오늘 원정도 안감
차라리 시즌권자든 뭐든 키움히어로즈에 직빵으로 돈 넣어주는 사람들이나 통제하든가ㅋㅋㅋ
참고로 난 서울도미고 오늘 원정도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