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두롯두 였어서 다들 방심한거야 엘롯 빵빠레 했어야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69834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6 간만에 시리즈 전체가 정품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