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ㅋㅋㅋ 그래.. 2용타 하든말든 맘대로 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6069373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0 내가 뭐라고 니네 나가라고 악쓰고 힘빼고 그래야하냐그냥 내가 안보면 되는걸 ㅇ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