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놈쓸 갈갈 이런 것도 아는데불펜 관리에 어느정도 규칙이 있는 팀들이 좀 ㅠㅠ 불펜 성적 유지되고 뒤늦게 올아오는 느낌사실 뭐 우리도 몇년 동안은 ㄱㅊ았는데 이제는 필요하지 않나 싶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