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없을때가 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나 이번시리즈 아예 못본거같은데 바뀐 아쿼 어때?
- 21:49
- 조회 0
- 잡담
-
- 롯데) 최준용 진짜 많이성장했어 세이브상황오면 3연투 하겠다고 미리 이야기까지 하고
- 21:49
- 조회 2
- 잡담
-
- 기아) 도영이 6월에만 9홈런이네...? ㅇㄹㄹ?
- 21:4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오늘 배포니폼 실물도 영 별로야?
- 21:4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순이 규정 턱걸이라도 들었음 좋겠는건 나의 욕심
- 21:49
- 조회 6
- 잡담
-
- 엘지) 그 짤있는사람 매년 ㅇㅇ일줄 알았는데 ㅇㅇ이다
- 21:4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우리 됴디네 안 만난지 오래된 기분임
- 21:49
- 조회 7
- 잡담
-
- 엘지) 클러치병살<< 워딩이 존나 폭력적이야
- 21:48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출루하고 서있음 청년이다 죽은 문성주가 자꾸 생각난다
- 21:4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구자욱 우리는 냉면 한 그릇도 안 주고 굶기더니
- 21:48
- 조회 28
- 잡담
-
- SSG) 청라에 광정 벽화나 그려 ૮₍ •̅ ᴥ •̅ ₎ა
- 21:48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뭔가 노검 아내분이 술 뿌린거하고 먼캡 기리가 좋은 것 같음
- 21:48
- 조회 39
- 잡담
-
- SSG) 배티랑 푸리 인형탈 너무 더워보여
- 21:48
- 조회 8
- 잡담
-
- 롯데) 무라 프로데뷔 거하게 치뤘네 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18
- 잡담
-
- SSG) 올해 팀순위며 연패며 안좋은 기록은 다 찍는 느낌
- 21:48
- 조회 17
- 잡담
-
- SSG) 문학인거랑 내야수들 수비전쟁이랑 뭔상관인지모르겠음
- 21:48
- 조회 17
- 잡담
-
- 엘지) ㅇㅇㄱ 클렌징밀크 쓰는 둥이들 있어?
- 21:48
- 조회 23
- 잡담
-
- kt) 저연차가 아니어도 됨 ㅇㅇ 그냥 솔리드한 불펜이 필요해 ㅠㅠ
- 21:48
- 조회 15
- 잡담
-
- SSG) 나만의 미니 해얼은 와투와때 멤버들임
- 21:48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문보경 폼이 바짝 올라오면 작년 코시처럼 쳐주겠지
- 21:4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