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지성이랑 윤하는 오늘 고생했다
34 1
2026.06.28 20:00
34 1

용투가 아무리 그래도 1이닝만 먹고 내려갈 줄은 몰랐는데ㅋㅋ 둘이 이닝 먹느라 고생했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22 09:21 20,6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9,326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830 잡담 기아) 아무리 생각해도 감코가 문제다 22:54 1
15283829 onair 아니 근데 진짜 애기들 데리고 캐삭전은 너무하잖아 。° ^ᶘ=°´ᝪ`°=ᶅ^°。 애기들인데 。° ^ᶘ=°´ᝪ`°=ᶅ^°。 22:54 2
15283828 onair 기아) 아니ㅠㅠㅠㅠ 과몰입 안할랏믄데 마운드방문 횟수 아무도 모른거냐거 ㅠ 22:54 9
15283827 잡담 삼성) 재익이 궁금한데 주중에 점수 많이 내주라꒰( ꙨꙻᴗꙨꙻ )꒱ 22:54 1
15283826 잡담 SSG) 지훈이 유섬이 스타일 같다는거 뭔말알 ㅋㅋㅋㅋㅋㅋ 22:54 6
15283825 잡담 엔씨) 올브 이후 선발로테 어케될 것 같아? 22:54 7
15283824 잡담 롯데) 6타점에 만루홈런이면 가족사진 메인에 들어올만한데 22:53 42
15283823 잡담 SSG) 술마시고 하는 말인데 한동안 지훈이 없어도... 이런 글 보면 쪼끔 속상했는데 이러나저러나해도 우리팀이 제일 최지훈이 필요한거가틈...((((내생각이긴한데 나 이생각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다른덬들은 다를수도)))))) 22:53 19
15283822 잡담 91년생 야구선수 누구있더라 5 22:53 67
15283821 onair 걍 팀 2개 늘려서 6개팀해 왜 캐삭빵해 22:53 43
15283820 onair 타이거즈 2승이나 했는데 오바야ㅠㅠㅠ 22:53 41
15283819 잡담 삼성) 근데 개인마다 감상 다르겠지만 난 불펜은 관리해준 효과 확실히 느껴져서 다행임 3 22:53 31
15283818 onair 오.. 그냥 차라리 정규 순위로 결정하던가 캐삭전 하지를 말지 1 22:53 124
15283817 onair 시즌2+3 하면 다 나올 수 있자나요 。゜゜∧(´O`)∧ ゜゜。 22:53 31
15283816 잡담 SSG) 그덩치에 그 달리기 실력에 장타 못치면 솔직히 형우 주전으로 못키움 22:53 32
15283815 잡담 SSG) 후니하니 생긴건 반대로 행동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 22:53 31
15283814 onair 근데 이거 시즌2 확정 난거는 맞는거야? 5 22:53 117
15283813 onair 근데 5개월 한거 보면 2시즌 뒤면 내년이긴 하겠다 ㅋㅋㅋ 안싀고 하면ㅋㅋ 2 22:53 97
15283812 onair 기아) 타이거즈 2승햇는데 캐삭빵이라뇨 ㅠㅠㅠㅠㅠ 1 22:53 62
15283811 onair 룰이 이상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은 상위팀 메리트라도 있지 3위팀은 2승이나 해놓고 한 경기 지면 캐삭이라니 22:53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