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돌태균이라고 할 뻔
- 21:39
- 조회 0
- onair
-
- 두산) 지우 걍 그때 인스타 올렷을 때 기분 좋아졋던 것만으로도 해줄 거 해줫다 생각혀
- 21:39
- 조회 0
- 잡담
-
- 한화) 원식이 손가락 많이 아픈가 ㅜㅜ 주루장갑가지고도 씨름인디ㅜ
- 21:39
- 조회 0
- 잡담
-
- 엘지) 문성주 기회때마다 찬물뿌리고 스탯관리 안타만 치는거 진짜 짜증나긴한다
- 21:39
- 조회 1
- 잡담
-
- 엘지) 주영이는 어떻게 마무리도 바로 잘하지...
- 21:39
- 조회 2
- 잡담
-
- 기아) 성실 반납자 매기 등장 ٩(˶•᷅ Θ •᷄˶)و
- 21:39
- 조회 17
- 잡담
-
- kt) 박무리는 그거임 얘보다 어린 불펜은 꽤 나오긴했는데 마무리중에선 어린편
- 21:39
- 조회 7
- 잡담
-
- 엔씨) 오늘 누누 - 빵 - 집 연계 플레이 너무 좋았다 ദ്ദി(⸝⸝ʚ̴̶̷ ᴗ ʚ̴̶̷⸝⸝)ꔪ
- 21:39
- 조회 5
- 잡담
-
- 엘지) 난 이번시리즈 경기들로 1찬의는 명확해진것 같음
- 21:39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근ㄷ 이거 진짜 넷플릭스짤같음 색감이나 그런게
- 21:3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암만봐도 정품은 615 그날이다
- 21:3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효준이 그냥 규닌데 ( ⚆ ө⚆ )
- 21:39
- 조회 8
- onair
-
- 엔씨) 근데 다음 주 쉽지 않다
- 21:3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욱스스2
- 21:39
- 조회 24
- 잡담
-
- kt) 경기 끝나고 계속 플 보는데 단어 집착하는 애들이 카테에 개많다
- 21:3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시리즈 막날에 심지어 일요일 경기라 다행이란 생각 ∧(›´-`‹ )∧
- 21:3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어깨좋고 발빠르면 외야 포변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
- 21:39
- 조회 44
- 잡담
-
- 아니 효준이 너무 태규니 포즈랑 ㅋㅋ 같아 ㅋㅋ
- 21:39
- 조회 6
- onair
-
- SSG) 1,2위는 정성한(순서x)일것 같고 난 준재가 꽤 높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 21:39
- 조회 41
- 잡담
-
- kt) 이번주 2승 4패
- 21:3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