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안타 못쳤대요 다음에 런쳐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타선 이번주 타율이랑 장타율 둘다 2위면 괜찮은거 같은데
- 21:13
- 조회 0
- 잡담
-
- kt) 애초에 1차 없어진 후로 우리가 좋은순번 받은적이 없어서
- 21:13
- 조회 6
- 잡담
-
- 롯데) 당초 이틀 연투라 김태형 감독은 휴식을 준다고 했지만 최준용은 세이브 상황이 되면 던지겠다고 미리 말을 했던 상황. 2점차의 세이브 상황이 되자 최준용은 준비를 했고 팀 승리를 위해 마운드에 섰다.
- 21:13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그래서 지금 fa가 더 떨리는거 뭔지 알아?
- 21:1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샤갈 이게 추천으로 뜨네
- 21:13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우리 빠따 근데 6월에 꽤나 잘했어
- 21:13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이따 복습하는 새덜 첨부터 다시볼겨??
- 21:13
- 조회 3
- 잡담
-
- 엔씨) 어제 오늘 약간 이런 느낌
- 21:13
- 조회 4
- 잡담
-
- SSG) 아 걍 최정 김광현 정도면 좀 부진해도 걍 사랑 좀 하자ㅡㅡ
- 21:13
- 조회 6
- 잡담
-
- SSG) 근데 새삼 율예 스타성 미쳤다 싶음ㅋㅋㅋㅋ
- 21:13
- 조회 9
- 잡담
-
- 엘지) 요란하게 못하니까 임팩트 다 가져가지 ㅋㅋ
- 21:1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얘네 왜케 ㄱㅇㅇ
- 21:12
- 조회 40
- 잡담
-
- 엘롯 찐은 잠실이야 사직이야
- 21:12
- 조회 43
- 잡담
-
- 두산) 그 박곰 ∧( •́Θ•̀;ก)💦
- 21:12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고귀하신 주전이라 안내려갈 것 같음ㅎ
- 21:1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시환이 화요일에 세상 모두가 절 주목하고 제가 혼자 날라다니는 느낌임다... 이랬는데 ㄹㅇ 이번주내내 주인공인생 살았던게 너무기특하다
- 21:12
- 조회 9
- 잡담
-
- 엘지) 참치가 오늘 안타 두세개 쳐줘서 마음좋아짐
- 21:12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근데 주전은 진 짜 모 름
- 21:1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내일부터 어린왕자니폼 팔면 융이 마킹 1초컷일듯 ∧( •́Θ•̀;ก)💦
- 21:12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나같경...보경이는 살려 써야한다고 봄 얘는 장타를 치기 때문임 득타율도 안 나쁨 근데 지금 당장 4번은 아니야
- 21:1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