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아 응원 개재밌어보임
229 3
2026.06.28 19:45
229 3

부러워 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23 09:21 20,6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9,326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864 onair 기아) 감코 캐삭빵 받아들이겟습니다... 감코만 갈고 애들은 냅둬요ㅜㅜ 22:56 1
15283863 onair 어른들도 캐삭전을 안하는데 애기들이 왜 해야하냐고 22:56 1
15283862 잡담 SSG) 24 이졍 도라와 22:56 4
15283861 잡담 삼성) 우리 오늘 응원가 부활했어?? 22:56 14
15283860 잡담 SSG) 비하가 아니라 진짜 이딴게 프로? 라는 생각이 듦 22:56 26
15283859 잡담 두산) 1루 구멍난 것도 크지 뭐 22:56 10
15283858 잡담 kt) 너네 이번시즌 젤 기억남는 좋은 경기가 뭐야 22:56 6
15283857 잡담 두산) 나는 메론이 요즘은 좀 타격감 바닥이라 느꼈고 그전에는 타격 좀 아쉬워도 못한다까지는 생각안했음 근데 가끔 주루나 수비가 더 임팩트가 컸어 22:56 10
15283856 onair 기아) 이범호는 올해 끝나고 나가도 괜찮지만 나비는 지금 당장 경질해야돼 ^ᶘ=•̅ ᴥ •̅=ᶅ^ 22:56 53
15283855 잡담 엘지) 햄장은 약간 감투가 찰떡이야 22:56 8
15283854 onair 감코나가고 호랑이즈로 다시 태어나자 22:56 14
15283853 잡담 엔씨) 전에 형준이 휴식 얘기하면서 "내일 라일리라 형준이 또 올라와야해"하니까 누가 22:56 26
15283852 잡담 기아) 리틀타이거즈도 감코가 문제야? 1 22:56 64
15283851 잡담 삼성) 불펜 바로바로 내려서 치료받게 해주니까 필승조가 로테이션이 되자너 22:55 25
15283850 onair 기아) 캐삭이 무슨 뜻이야 정확히 얘기해 22:55 57
15283849 onair 기아) 순수하게 맞았으면 덜 억울하지 그냥 아쉽고 말았겠죠 3 22:55 83
15283848 잡담 SSG) 난 솔까 abs 시대라 포수가 굳이 힘 뺄 일 하나 줄었다고 생각하거든 22:55 40
15283847 onair 타이거즈 얼라들 놔두고 감코를 캐삭빵 시키면 안될가요 2 22:55 59
15283846 잡담 아니 크보도 꼴찌한다고 퇴출안시킨다고 22:55 55
15283845 잡담 SSG) 근데 정이가 잡도리 할 연차는 아님 1 22:55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