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성빈이 오늘 꿀잠 잘 거 같음 파스 붙이고 자라
- 21:08
- 조회 4
- onair
-
- 롯데) 소라 매기 묶으면 안되나
- 21:08
- 조회 1
- 잡담
-
- 기아) 끼끼 어무니랑 동생 승요 ˚₊*̥^ᶘ=* ⁰̷̴͈꒨⁰̷̴͈=ᶅ^‧˚₊*̥
- 21:0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이번주 진짜 쫄렸는데 4승 2패 이거 좋다... ദ്ദി꒰( •̅𐃬•̅ )꒱
- 21:08
- 조회 5
- 잡담
-
- 엘지) 빠따 잘치는 외야 주세요...
- 21:07
- 조회 3
- 잡담
-
- 삼성) 난 지짜 이번주 3승만 해도 조켓다!!!! 했는데
- 21:07
- 조회 2
- 잡담
-
- 엘지) 근데 왁뿌볼 링크 알려준 둥이 고맙다 덕분에 스트레스 해소중임
- 21:07
- 조회 8
- 잡담
-
- 롯데) 고씨 만루홈런친거 어제경기같음
- 21:07
- 조회 16
- 잡담
-
- SSG) 형우 정비할 시간 좀 주면 안되나고 지난주부터 그랬잖아
- 21:07
- 조회 6
- 잡담
-
- 엘지) 불펜은 별 생각 안드는게 불펜캐리로 올해 많이 이겼잖음
- 21:07
- 조회 9
- 잡담
-
- 롯데) 매기야 규니 해설하고서 좀 초췌해졌다ㅋㅋㅋㅋ
- 21:07
- 조회 26
- 잡담
-
- SSG) 이게 그냥 투수가 맞아서 진게 아니라 뭔가 면역 안된 패배라 자꾸 기억난다
- 21: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2번 아닌 라인업 유지하쇼 튼동
- 21:07
- 조회 10
- 잡담
-
- SSG) 광정보고자라서 즉전감은 무조건 저렇게 다 잘하는줄 알았음
- 21:0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우리 오늘 해캐 누구였오??
- 21:07
- 조회 4
- 잡담
-
- 엘지) 마땡킴 누르면 가격나오던데 한눈에 보고싶어서 가져옴
- 21:07
- 조회 50
- 스퀘어
-
- 엘지) 오늘은 부상에 헤드샷에 선수 기용 어쩔수 없었다고 싶지만
- 21:0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이재원 올 해 다시 1군 올 가능성은 있어? 문성주 2군가도?
- 21: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배탈은 뭐 아프다고 쳐도 직구헤드샷 퇴장은 진짜 최악 ㅅㅂㅋㅋ
- 21:07
- 조회 37
- 잡담
-
- SSG) 그래도 지훈이 오늘 경기 빼면 최근 6경기 연속 안타더라
- 21:07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