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 항복조(ㅂ) 빼면 그래도 불펜 스탯은 준수한 편
물론 진수 실점은 멀티 연투라 힘든갑다 영우는 너무 오랜만에 나와서인가보다로 설명은 할 수 있는데 둘 다 실점하고 오늘 사직 마운드 뭐가 이상한
물론 진수 실점은 멀티 연투라 힘든갑다 영우는 너무 오랜만에 나와서인가보다로 설명은 할 수 있는데 둘 다 실점하고 오늘 사직 마운드 뭐가 이상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9,0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81815 | onair | 롯데) 매기들아 다들 파스바르고 스트레칭하고 | 20:56 | 0 |
| 15281814 | 잡담 | team 지방즈 승리 | 20:56 | 7 |
| 15281813 | 잡담 | 엘지) 아 근데 2점차에 무슨 번트야 | 20:56 | 15 |
| 15281812 | onair | 롯데) 이겼으니 삼성빈 삼세진 삼준용 삼원중 삼민재 줘 ꒰(ू˃ꈊ˂ू)꒱ | 20:56 | 1 |
| 15281811 | onair | 롯데) 용고모랑 성고니가 융이 안아줌 | 20:56 | 4 |
| 15281810 | onair | 엘지) 성주가 밉다.. | 20:56 | 4 |
| 15281809 | 잡담 | 삼성) 우리 이번달 +3이네? | 20:56 | 6 |
| 15281808 | 잡담 | 엘지) 이번주 3승3패구만 | 20:56 | 14 |
| 15281807 | 잡담 | 기아) 현창이 귀여운 와중에 글러브... ^ᶘ=o̴̶̷︿o̴̶̷=ᶅ^ | 20:56 | 16 |
| 15281806 | onair | 손성빈 02 군필포수... | 20:56 | 22 |
| 15281805 | 잡담 | 롯데) 구단 수훈 손성빈 ㄱ | 20:56 | 59 |
| 15281804 | 잡담 | 한화) 공맞고 살앗다 이거 뭔얘기갸? | 20:56 | 14 |
| 15281803 | 잡담 | 엘지) 져도 그럭저럭 기분 세이브 할 수 있었는데 문성주 때문에 기분 개잡침 1 | 20:56 | 23 |
| 15281802 | 잡담 | 롯데) 러닝 매기 심장 터질 거 같은데 너무 좋아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0:56 | 2 |
| 15281801 | onair | 엘지) 번트는 이영빈도 댈 수 있잖아 1 | 20:56 | 58 |
| 15281800 | 잡담 | 삼성) 트니트니쌤 오늘도 오셨구나 | 20:56 | 46 |
| 15281799 | 잡담 | 룡이 매기 사자 들어와 1 | 20:56 | 33 |
| 15281798 | onair | 롯데) 수훈선수 대전 손성빈 승 줘라 2 | 20:56 | 35 |
| 15281797 | onair | 롯데) 오늘 수훈 누군데 1 | 20:56 | 38 |
| 15281796 | 잡담 | 엘지) 본혁이 잘친건 아닌데 얜 번트대러 나온거임 7 | 20:56 | 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