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옹졸해진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프거나 못하거나 둘중 하나ㅋㅋㅋ
- 21: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시즌말에 2루 비니까 그때 보여주면 또 다를수도 있긴함 ∠ʕᐛ 」∠)_
- 21:06
- 조회 1
- 잡담
-
- 롯데) 9회말 없이 순수체급 4시간
- 21:06
- 조회 5
- 잡담
-
- 엘지) 이번 시리즈가 엇박자 최고조인 듯
- 21:0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마지막에 동무가 병살 잡고나서 민재한테 미안해라고 하는거였네ㅋㅋ
- 21:06
- 조회 4
- 잡담
-
- 엘지) 그냥 평소대로 주헌이자리에 박동원 넣지
- 21:06
- 조회 6
- 잡담
-
- 롯데) 소라매기 승요맞네 ㅠ
- 21:06
- 조회 7
- 잡담
-
- 롯데) 소라매기 승요맞네 ㅠ
- 21:06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내가 다 챙겼는데 sʕ •᷅ ₃ •᷄ ʔz
- 21:06
- 조회 6
- onair
-
- 삼성) 걱정햇던것과 다르게 짱찬희랑 짱섭이로 스윕햇어
- 21:06
- 조회 7
- 잡담
-
- 엘지) 2점차면 찬의 헤드샷 없었으면 이기긴 했겠다
- 21:0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긍정 정빈이 파워도 파원데 생각보다 더 타격재능 있는것같음
- 21:06
- 조회 3
- 잡담
-
- 엘지) 문성주 진짜 빼라...진작 뺐어야되는데
- 21:06
- 조회 1
- 잡담
-
- 엘지) 문성주는 오늘만 트롤이 아니었다는 거임
- 21:06
- 조회 8
- 잡담
-
- 엘지) 하다못해 본혁번트실패 > 햄병살이여도 이정도로 허무하진 않을거같은데
- 21:06
- 조회 4
- 잡담
-
- 롯데) 우리 주전포수 손성빈(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
- 21:06
- 조회 4
- 잡담
-
- 엘지) 애써 긍) 우리처럼 못치는 팀이 9점이나 따라 잡았다 ㅎㅎ
- 21:06
- 조회 7
- 잡담
-
- 엘지) 난 스틴이 홈런친걸로 져도 기분세이브 ㅇㅋ햇엇는데
- 21:06
- 조회 9
- 잡담
-
- 엘지) 투수들 두타자 연속 볼넷이면 투교 해주길 꼭 장타 맞음
- 21:06
- 조회 1
- 잡담
-
- 롯데) 친구가 강매데이하면 진다고 슬퍼하던데 오늘 강매데이 맞지?
- 21:06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