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투수들 두타자 연속 볼넷이면 투교 해주길 꼭 장타 맞음
- 21:0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친구가 강매데이하면 진다고 슬퍼하던데 오늘 강매데이 맞지?
- 21:0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번시리즈로 뭔가 변화 있긴 할거 같아 덬들은?
- 21:06
- 조회 0
- 잡담
-
- 엘지) 마뗑킴이 그다지 이쁘단 생각이 안드네....?
- 21:0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초딩들아
- 21:06
- 조회 7
- 잡담
-
- 삼성) 우리팀 이번 주
- 21:06
- 조회 9
- 잡담
-
- SSG) 베니는 그대로 가는거야..?
- 21:06
- 조회 4
- 잡담
-
- 롯데) 하라시작 ㅋㅋㅋ 몇분일까 과연
- 21:05
- 조회 17
- onair
-
- 엘지) 걍 이번 경기로 제발 찬햄틴빈 고정하기를
- 21:05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융이 오늘 주루사 만든거 운이 좋았다 라고 문제발언
- 21:05
- 조회 44
- 잡담
-
- SSG) 진짜 정이는 1차퐈로 내 평생의 까방권임 ૮₍◕ᴥ◕₎ა
- 21:0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 근데 우리 빨간거 입고있으니까 꼭 축구 응원 같았음 ∧( •́Θ•̀;ก)💦
- 21:05
- 조회 8
- 잡담
-
- 한화) 담주 키티 둥이네.. ・゚゚・( ღ ө ღ )・゚゚・
- 21:05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연속 안타에 번트용 대타 까지 나와있는데 본인 신장 고려 안 하고 그만큼 나와있는건 게임을 읽는 능력이 제로라는 건가
- 21:0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불펜: 이런경기있을수있음 / 문성주: 더이상이럴순없음
- 21:05
- 조회 18
- 잡담
-
- SSG) 이런 워딩 쓰는거 진짜 싫은데 진짜 ㅆ스럽게 진다...
- 21:05
- 조회 51
- 잡담
-
- SSG) 참신기해 n이든 p든 뭐든 연결이 결국
- 21:05
- 조회 31
- 잡담
-
- 엘지) 9회초 9:11 안타 안타 무사 12루 잘 만들어놓고 2루에서 견제사 당하고 병살로 엔딩
- 21:05
- 조회 51
- 잡담
-
- 엘지) 마뗑킴이나 풀었으면 돈이나 쓰게
- 21:05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개인적으로 오늘 워스트 나승엽
- 21:05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