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문성주는 오늘만 트롤이 아니었다는 거임
- 21:06
- 조회 0
- 잡담
-
- 엘지) 하다못해 본혁번트실패 > 햄병살이여도 이정도로 허무하진 않을거같은데
- 21:0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 주전포수 손성빈(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
- 21:0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애써 긍) 우리처럼 못치는 팀이 9점이나 따라 잡았다 ㅎㅎ
- 21:06
- 조회 2
- 잡담
-
- 엘지) 난 스틴이 홈런친걸로 져도 기분세이브 ㅇㅋ햇엇는데
- 21:06
- 조회 2
- onair
-
- 엘지) 투수들 두타자 연속 볼넷이면 투교 해주길 꼭 장타 맞음
- 21:0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친구가 강매데이하면 진다고 슬퍼하던데 오늘 강매데이 맞지?
- 21:06
- 조회 1
- 잡담
-
- 엘지) 이번시리즈로 뭔가 변화 있긴 할거 같아 덬들은?
- 21:06
- 조회 5
- 잡담
-
- 엘지) 마뗑킴이 그다지 이쁘단 생각이 안드네....?
- 21:06
- 조회 6
- 잡담
-
- 한화) 초딩들아
- 21:06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우리팀 이번 주
- 21:06
- 조회 15
- 잡담
-
- SSG) 베니는 그대로 가는거야..?
- 21:06
- 조회 4
- 잡담
-
- 롯데) 하라시작 ㅋㅋㅋ 몇분일까 과연
- 21:05
- 조회 19
- onair
-
- 엘지) 걍 이번 경기로 제발 찬햄틴빈 고정하기를
- 21:0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융이 오늘 주루사 만든거 운이 좋았다 라고 문제발언
- 21:05
- 조회 51
- 잡담
-
- SSG) 진짜 정이는 1차퐈로 내 평생의 까방권임 ૮₍◕ᴥ◕₎ა
- 21:0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 근데 우리 빨간거 입고있으니까 꼭 축구 응원 같았음 ∧( •́Θ•̀;ก)💦
- 21:05
- 조회 8
- 잡담
-
- 한화) 담주 키티 둥이네.. ・゚゚・( ღ ө ღ )・゚゚・
- 21:05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연속 안타에 번트용 대타 까지 나와있는데 본인 신장 고려 안 하고 그만큼 나와있는건 게임을 읽는 능력이 제로라는 건가
- 21:0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불펜: 이런경기있을수있음 / 문성주: 더이상이럴순없음
- 21:0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