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6-2/6-2/6-1이면 선발투수로서 부족함이 없었잖아불펜nd엔딩 3번이 말이되니 아니 불펜도그렇지만 타점 더 내줬으면 좋았을텐데 ㅠ나중에라도 이기는건 그나마 다행이긴 한데 좀 오래 이기먼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