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오늘 경기보니깐 대전니폼 갖고싶다
- 21:04
- 조회 1
- 잡담
-
- SSG) 광정은 그냥 인천야구에 떨어진 천사 아님?
- 21:04
- 조회 1
- 잡담
-
- 롯데) 밥무라 좀 맑눈광 스타일
- 21:04
- 조회 4
- 잡담
-
- 엘지) 주헌이 대타 평소에도 그랬으면 납득가는데
- 21:04
- 조회 9
- 잡담
-
- 엘지) 나름 역전할 이닝 많았는데 후반 이닝에 한 번은 병살 한 번은 주루사 찬물이 걍..
- 21:04
- 조회 2
- onair
-
- 롯데) 나 기차에서 무릎에 탭 놓고 봤는데 너무 긴장해서 앉은채 양발 까치발 들고 탭을 몸 가까이 두고봤나봐 지금 다리가 저려
- 21:04
- 조회 2
- 잡담
-
- SSG) 광정급은 아니라도 성한이 중요하지 응
- 21:04
- 조회 7
- 잡담
-
- 엘지) 찬의 화요일 경기부터 나올 수 있는 건가... ㅜㅜ 머리를 맞은거라
- 21:04
- 조회 5
- 잡담
-
- 두산) 딴소린데 엥 퐈 내년끝나곤가?
- 21:04
- 조회 7
- 잡담
-
- 엘지) 감독님아 1234 찬햄틴빈 외워라
- 21:04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이 구도가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 21:04
- 조회 97
- onair
-
- 기아) 광주의 함성 때 친 또잉이 23호
- 21:04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근데 공격이닝+7회부터 완전 풀로 보면 볼만하지 싶은데∧( ◔ᴗ◔ )∧
- 21:04
- 조회 8
- 잡담
-
- 롯데) 첨보는데 매기네는 바로 옆에서 멀티인텁하는구나
- 21:04
- 조회 31
- onair
-
- 엘지) 제일 확실한 에이스가 임찬규인데 어떻게든 이기게끔 라인업을 미친듯이 짜서 찬규나온날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모드로 했어야지
- 21:04
- 조회 22
- 잡담
-
- 엘지) 하 오늘은 찬의 교체된거부터가 안될날이엿다ㅠ
- 21:04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수박주스 당발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21:04
- 조회 22
- 알림/결과
-
- 롯데) 융이 누구줘야하나 ∧( •́Θ•̀;ก)💦
- 21:04
- 조회 34
- 잡담
-
- 엘지) 투수들도 오늘 너무 쳐맞긴했어
- 21:04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올해초에 다들 예상했잖아
- 21:04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