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노검 최고야ㅠㅠ
16 0
2026.06.28 19:24
16 0

ദ്ദി( •̅𐃬•̅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00 09:21 17,0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2180 잡담 삼성) 걱정햇던것과 다르게 짱찬희랑 짱섭이로 스윕햇어 21:06 0
15282179 잡담 엘지) 2점차면 찬의 헤드샷 없었으면 이기긴 했겠다 21:06 0
15282178 잡담 엘지) 긍정 정빈이 파워도 파원데 생각보다 더 타격재능 있는것같음 21:06 0
15282177 잡담 엘지) 문성주 진짜 빼라...진작 뺐어야되는데 21:06 0
15282176 잡담 엘지) 문성주는 오늘만 트롤이 아니었다는 거임 21:06 0
15282175 잡담 엘지) 하다못해 본혁번트실패 > 햄병살이여도 이정도로 허무하진 않을거같은데 21:06 0
15282174 잡담 롯데) 우리 주전포수 손성빈(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 21:06 1
15282173 잡담 엘지) 애써 긍) 우리처럼 못치는 팀이 9점이나 따라 잡았다 ㅎㅎ 21:06 3
15282172 onair 엘지) 난 스틴이 홈런친걸로 져도 기분세이브 ㅇㅋ햇엇는데 21:06 5
15282171 잡담 엘지) 투수들 두타자 연속 볼넷이면 투교 해주길 꼭 장타 맞음 21:06 0
15282170 잡담 롯데) 친구가 강매데이하면 진다고 슬퍼하던데 오늘 강매데이 맞지? 21:06 5
15282169 잡담 엘지) 이번시리즈로 뭔가 변화 있긴 할거 같아 덬들은? 1 21:06 9
15282168 잡담 엘지) 마뗑킴이 그다지 이쁘단 생각이 안드네....? 21:06 6
15282167 잡담 한화) 초딩들아 21:06 17
15282166 잡담 삼성) 우리팀 이번 주 21:06 16
15282165 잡담 SSG) 베니는 그대로 가는거야..? 21:06 5
15282164 onair 롯데) 하라시작 ㅋㅋㅋ 몇분일까 과연 2 21:05 20
15282163 잡담 엘지) 걍 이번 경기로 제발 찬햄틴빈 고정하기를 1 21:05 24
15282162 잡담 롯데) 융이 오늘 주루사 만든거 운이 좋았다 라고 문제발언 2 21:05 58
15282161 잡담 SSG) 진짜 정이는 1차퐈로 내 평생의 까방권임 ૮₍◕ᴥ◕₎ა 21:0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