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끝내줘서 고맙다ㅠ
10 0
2026.06.28 19:17
10 0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6 09:21 15,5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0862 잡담 한화) 홈런 뻥뻥 치는거 당연히 좋은데 심 낫아웃 달린거랑 됒 피치클락 아웃 잡은거 이런게 좀더좋음 20:42 1
15280861 잡담 SSG) 김재환 더울때 잘하는건가 20:42 4
15280860 잡담 kt) 지금 뭔 싱싱어깨 따질 일 있나 싱싱하든 아니든 못하는데 20:42 9
15280859 onair 롯데) 5점쯤 내주면 안될까? 부탁해 20:42 17
15280858 onair 롯데) ʕ📞´0` ʔ 여보세요? 매기야 난가? 20:42 37
15280857 잡담 키움) 사실 17이 딱 성적 꼬라박는데 선수 크는 맛(=정후)으로 본 시즌이거든? 20:42 5
15280856 잡담 한화) 다음주 빡세네 이거............... 20:42 41
15280855 잡담 kt) 장민호 이친구 올릴 정도는 아닌가 20:42 12
15280854 onair 롯데) 점수 더 줄 동사로마 ∠(•Θ•」∠)_ 20:42 37
15280853 onair 엘지) 강훈아..막아주라 20:42 18
15280852 onair 1회랑 7회 빼고 다 점수가 났구나 20:42 36
15280851 onair 엘지) 긍) 11점 점수 줘도 9점 내주는 빠따들이 있음 2 20:42 48
15280850 onair 롯데) 휴 ㅠㅠ 20:42 72
15280849 잡담 기아) 요즘 트위터 멘트 왤케 잘씀 20:42 45
15280848 onair 헐 사직 아직 8회말이네 1 20:42 41
15280847 onair 엘지) 투수들은 해준게 있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타자들은 ㅋㅋ 못치는 애들이 영원히 못치고 20:42 19
15280846 onair 엘지) 강훈아 힘내라ㅜㅜ 1 20:42 26
15280845 onair 롯데) ᐕʔ ⁾⁾ 난가...? 4 20:42 96
15280844 잡담 SSG) 난 마케팅팀 욕먹는거 솔직히 불쌍함 1 20:42 60
15280843 잡담 SSG) 그냥 조형우가 야구를 못했을뿐인데 플이 악개로 가버렸다 1 20:42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