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 타선이 저 모양인데 9회 간다고 점수가 나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1:28
- 조회 98
- 잡담
-
- 기아) 아니 도영이 애국가 립싱크 아니고 라이브였구나
- 01:26
- 조회 174
- 잡담
-
- SSG) 주중 엠스플 중계던데 해설 짐승이면 좋겠다...
- 01:23
- 조회 53
- 잡담
-
- (੭ ` ∇´)੭* ੈ✩‧₊˚ 잘자리
- 01:22
- 조회 41
- 잡담
-
- SSG) 속상하다 ૮₍ و ´.‸.` ₎აو
- 01:19
- 조회 234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 01:18
- 조회 160
- 잡담
-
- 엔씨) 서울서 고향 친구들 모여서 야구 보고 인자 창원도착해따
- 01:18
- 조회 66
- 잡담
-
- 롯데) 손성빈의 대활약이 있었지만 일단 다음 주, 손성빈은 주중 두산과의 3연전 처음을 함께하지 못할 전망이다.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예비군동원훈련에 참가해 선수단을 잠시 벗어날 예정이다.
- 01:17
- 조회 221
- 잡담
-
- 삼성) 해란슨슈 시구지도 찬희가했네 ꒰( ◔ᴗ◔ )꒱
- 01:16
- 조회 94
- 잡담
-
- 기아) 세륙님이 그린 태형이 병아리빵(?) 닮았어
- 01:15
- 조회 256
- 잡담
-
- kt) 이제 집 도착
- 01:15
- 조회 74
- 잡담
-
- 롯데) 경기끝나고 준용성빈 포옹하는거 왤케 가섬에 자매국밥 쏟은거같냐
- 01:13
- 조회 118
- 잡담
-
- 롯데) 매기야매기야
- 01:13
- 조회 88
- 잡담
-
- 한화) ∧( ⎚ Θ ⎚ )∧。o { 서현이 너무 까시야 }
- 01:13
- 조회 85
- 잡담
-
- ㅇㅇㄱ 계엄 이후로 빠갈라진 커뮤들을 다시 하나로 통합 시키다니 ㅋㅋㅋㅋㅋ
- 01:12
- 조회 193
- 잡담
-
- 롯데) ^ᶘ=◔ᴗ◔=ᶅ^
- 01:11
- 조회 99
- 잡담
-
- SSG) 스윕이나 위닝은 바라지도 않으니 주2회라도 이겨줘 ㅠㅠ
- 01:11
- 조회 88
- 잡담
-
- 기아) 호령이 홈런쳤을 때 스윙 간결하고 큰힘 안 들어갔는데
- 01:10
- 조회 134
- 잡담
-
- 기아) 아니 외야에서 갸빠들이 호령이를 얼마나 불러댔길래 ㅋㅋㅋ
- 01:06
- 조회 260
- 잡담
-
- 삼성) 미치겠다 종열종열이랑 사장님은 또 어둠속에 있고
- 01:06
- 조회 2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