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된다 ٩(◍ᐢΘᐢ◍)و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깨좋고 발빠르면 외야 포변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
- 21:39
- 조회 0
- 잡담
-
- 아니 효준이 너무 태규니 포즈랑 ㅋㅋ 같아 ㅋㅋ
- 21:39
- 조회 0
- onair
-
- SSG) 1,2위는 정성한(순서x)일것 같고 난 준재가 꽤 높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 21:39
- 조회 3
- 잡담
-
- kt) 이번주 2승 4패
- 21:39
- 조회 4
- 잡담
-
- kt) 일단 현민이도 살아나야 한다
- 21:39
- 조회 1
- 잡담
-
- SSG) 형우 그만쓰고 포수 분배해서 쓰라고한게 나는 형우 체력 때문에 한 말이 아니었음
- 21:39
- 조회 2
- 잡담
-
- 엘지) 아 나는 본헤드플레이로 경기 끝나면 여파가 오래감
- 21:39
- 조회 3
- 잡담
-
- 엘지) 똑딱똑딱 3안타 쳐도 1점도 못내는 똑딱이들 보다가 2루타 장타 쳐주는거 보니깐 속이 시원해
- 21:39
- 조회 2
- 잡담
-
- 두산) 그냥 와야 오는거라 생각해야 마음이 편해
- 21:39
- 조회 9
- 잡담
-
- 한화) 효준이 타격폼 점점 더 현란해지네 ㅋㅋㅋㅋ
- 21:39
- 조회 4
- onair
-
- kt) 헐 봄킅이 지금온다는건
- 21:3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도윤이 이번 시즌 첫 승 아니야?
- 21:3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효준이는 진짜 귀엽다ㅋㅋㅋㅋ
- 21:38
- 조회 4
- onair
-
- 두산) 승용이는 잘던지고 있어도 와르르 이닝을 자주 보니까 걍 무섭네...
- 21:3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오눌 안타 친 사람 : 준순 민석 재슥
- 21:38
- 조회 24
- 잡담
-
- 김지우 인스타에 올렸던 잔류글 삭제됐대
- 21:3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용타가 더 급하다 ʕ •̅ ᴥ •̅ ʔ 우산씌워줄 용타 구합니다 ʕ •̅ ᴥ •̅ ʔ
- 21:38
- 조회 5
- 잡담
-
- 한화) 효준이 적시타 (੭ • ө • )੭⁾⁾🧡
- 21:38
- 조회 5
- onair
-
- SSG) 올해 몇위로 끝날거같아?
- 21:38
- 조회 25
- 잡담
-
- SSG) 지훈이는 진짜 모르겠다
- 21:38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