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쿼 잘하는데 투구수 많아지네 ㅜㅜ
- 20:34
- 조회 1
- onair
-
- 롯데) ㅇㄴㅈㄹ(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0:34
- 조회 10
- onair
-
- 키움) 아니근데 억지로 불매하는게 아니라 ㄹㅇ 야구 노잼이라 안가게 되던데..
- 20:34
- 조회 2
- 잡담
-
- 엔씨) 건우 이악문겈ㅋㅋㅋㅋㅋ
- 20:34
- 조회 4
- 잡담
-
- 롯데) 너무 무리시키는거 아냐? 어제도 던졌는데
- 20:34
- 조회 44
- onair
-
- SSG) 오늘 투수들은 어땠어?
- 20:34
- 조회 4
- 잡담
-
- 저렇게 많이 던져도 돼?
- 20:34
- 조회 33
- onair
-
- 엘지) 홍창기 안타 𐩣(૭ ᐕ)૭ 안타날려 홍창기 𐩣(ว˙∇˙)ง 홍창기 안타날려버려라 ᕦ(ò_óˇ)ꔪᕤ 홍창기 안타 𐩣(ง๐•̀_•́)ง 안타날려 홍창기 ୧(-᷅ہ-᷄)ꔪ୨ 무적엘지의 승리를 위해 ᕕ𐩣( ᐛ )ᕗ
- 20:34
- 조회 13
- onair
-
- 삼성) 외야화수분 << 이게 삼라라고
- 20:3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넷플 개봉함
- 20:34
- 조회 40
- 잡담
-
- 한화) 6월이 싫은거니..? 했는데 6월 지나기 직전에 살아나서 웃기다
- 20:34
- 조회 1
- 잡담
-
- 근데 투구수 ㄱㅊ은가
- 20:34
- 조회 26
- onair
-
- 엘지) 앞에서 아카 혼자 독식한 타자 때문에 이게 뭐묘 (♧ •̅ ᴥ •̅ )( •̅ ᴥ •̅ ☆)
- 20:34
- 조회 37
- onair
-
- 엘지) 커트커트하면서 타이밍 맞추고 그리고 적시타를 쳐 제발
- 20:34
- 조회 6
- onair
-
- 롯데) 무라야 하나만 ( ˃̵ Θ ˂̵ ጥ)
- 20:34
- 조회 25
- onair
-
- 엘지) 창기가 적시 2루타 쳐줬으면 좋겠어
- 20:34
- 조회 6
- onair
-
- 롯데) 인자 고만무라 ^ᶘ=˃̵ጥ˂̵=ᶅ^
- 20:34
- 조회 43
- onair
-
- 두산) 스윕 없어도 돼 대신 그럴거면 계속 위닝해라...
- 20:34
- 조회 8
- 잡담
-
- 기아) 태버님 오늘도 기분 좋으시겠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0:3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잠깐 나갔다 왔는데
- 20:34
- 조회 4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