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태훈이 실점해서 홀드는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6059460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3 아쉽다 한 타자만 잡았으면 좋았을텐데천천히 기록 쌓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