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사실 이번이닝 오스틴타석부터 봐서 점수내는것만 봄 (♧◔ ₃◔ )(☆◔ ₃◔ )~♬♪ https://theqoo.net/kbaseball/426059455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8 재밌네 야구 ദ്ദി( •̅𐃬•̅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