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계속 실험실을 여냐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6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9,0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80590 | onair | 엘지) 너는진짜 해줄때 됐다 | 20:30 | 9 |
| 15280589 | 잡담 | 기아) 오늘은 안가서 모르는데 정우 수비할때 외야팬들 종종 구경하더라 | 20:30 | 17 |
| 15280588 | onair | 8회촌데 양팀 득점 20점이라니 | 20:30 | 26 |
| 15280587 | onair | 엘지) 지왕아 니 손목힘을 보여주라 | 20:30 | 11 |
| 15280586 | onair | 엘지) 진짜 칠때됨 | 20:30 | 2 |
| 15280585 | onair | 기아) 두두지 웃는거 귀여워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0:30 | 4 |
| 15280584 | onair | 기아) 걍 친구 이름 불러부러 ㅋㅋㅋㅋㅋ | 20:30 | 17 |
| 15280583 | onair | 롯데) 현장이라 도망을 못감 | 20:30 | 43 |
| 15280582 | onair | 기아) 태형이 빵끗빵끗 웃으면서 인터뷰하는거 너무 귀엽넼ㅋㅋㅋ | 20:30 | 5 |
| 15280581 | 잡담 | 한화) 크보 외야실책에 얼마나 후한지 알지? 근데도 24시즌 우리팀내 실책1위 라자였음 | 20:30 | 14 |
| 15280580 | 잡담 | SSG) 명준이 근데 2할 9푼이더라 | 20:30 | 19 |
| 15280579 | 잡담 | kt) 다음 주 토요일 경기 취대 터졌는데 놓쳤다 ୧(๑`▾´) | 20:30 | 9 |
| 15280578 | onair | 엘지) 쓰줍해라 | 20:30 | 12 |
| 15280577 | onair | 엘지) 엉크크 2n타석 무안타를 깨줘 | 20:30 | 11 |
| 15280576 | 잡담 | SSG) 에휴... 진짜 맨날 똑같이 져서 지겹다 했더니 새로운 방식으로 졌네 | 20:30 | 16 |
| 15280575 | onair | 매기 둥이 이런 경기 매번하면 심장이 남아있니... 2 | 20:30 | 28 |
| 15280574 | onair | 기아) 준순이한테 삼진도 잡고 홈런도 맞은 날 | 20:30 | 53 |
| 15280573 | onair | 동점 됐으면 좋겠다 1 | 20:30 | 59 |
| 15280572 | onair | 엘지) 오지왕 홈런칠듯 | 20:30 | 13 |
| 15280571 | 잡담 | 한화) 수베로때 야구봤으면 한손엔 최인호 한손엔 임종찬 코인 들고있음 | 20:30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