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지금 되는 투수가 지팡ing(아직안내려가서적음) 승민이 재윤이 이정도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60590935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93 우승은 3연투라안되고 샴푸 여긴 지나갔고 맞나? 기영이있고 더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