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최고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바디 올라와서 홈런레이스 동참하는 상상...
- 21:11
- 조회 0
- 잡담
-
- 두산) 다음주가 중요하네
- 21:1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담주는 진짜 빠따들이 힘내줘야됨
- 21:11
- 조회 2
- 잡담
-
- 롯데) 역시 야구에 쓸모없는 점수는 없다
- 21:11
- 조회 2
- 잡담
-
- 롯데) 근데 기분 너무 좋다ㅠ
- 21:11
- 조회 2
- 잡담
-
- SSG) 얘네또 광정얘기하네 ૮₍つ´ᝪ`₎ა 슬 졸리구만
- 21:1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는 진짜 멘탈약한가? 타순내리니까 갑자기 잘치지?
- 21:11
- 조회 6
- 잡담
-
- kt) 별개로 잘하는 어린 투수들 갖고는 싶은데 저연차가 필요한 나이대 구성은 아닌거 같음
- 21:11
- 조회 5
- 잡담
-
- 롯데) 하라 계속 쳐맞는것만 나와 샤갈
- 21:11
- 조회 15
- onair
-
- 뒤에 잘생겨서 캡쳐했단 글 눌러보니 튼동 한바가지라 놀랐는디
- 21:1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내년부터 견제횟수제한 시범 운영한다는데
- 21:11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오늘 실책도 없었지 ⸜̑⸝͂˖໋⸰( ⸝⸝ᵒ̴̶̷ Θ ᵒ̴̶̷ )⸝⸝ި ʕᦏ´-
- 21:11
- 조회 10
- 잡담
-
- kt) 이번주도 선발퀄스 3번밖에 없긴 했어서..
- 21:1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ㄱ는 7번 예전에도 하위 잘쳤는데
- 21:1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느그 갠찮나
- 21:10
- 조회 34
- 잡담
-
- SSG) 광정은 본인들이 캐리해서 우승한거라
- 21:10
- 조회 26
- 잡담
-
- SSG) 난 솔직히 작년에 광현이한테 박한거 보고 팀팬한테도 정 떨어진 순간 많음
- 21:10
- 조회 22
- 잡담
-
- 다음주 주중 매기네 우리네ʕ›´-`‹ ʔ
- 21:10
- 조회 34
- 잡담
-
- 엘지) 9회초가 아직도 너무 화남(♧ -̥̥᷄ _ -̥̥᷅ )(☆ -̥̥᷄ _ -̥̥᷅ ) 무사 12루에서 보여줄 수 있는 제일 최악 아니냐며
- 21:10
- 조회 33
- 잡담
-
- 엘지) 걍 돌고돌아서 주전살리자 이걸 시즌 절반지나갈때 까지 하는게 말안됨
- 21:1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