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실점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명준이 사구 진짜 개빡친다 생각할수록
- 22:1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밑에 료이 와서 생각난 건데 얼마 전에 료이친구랑 피씨방 가서 내가 할 거 없댔더니 리니지 어때? 이랬음
- 22:1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ᶘ=⸝⸝ᵒ̴̶̷ Ⱉ ᵒ̴̶̷⸝⸝=ᶅ^⋆˚.•✩‧₊ 태형이가 호로록을
- 22:12
- 조회 14
- 잡담
-
- kt) 작동은 원래 오래걸릴거 알고 뽑은거긴 한데
- 22:12
- 조회 3
- 잡담
-
- 엔씨) 태훈이 자유롭게 던질때 형준이 한없이 너그럽더라
- 22:12
- 조회 7
- 잡담
-
- 엘지) 나는 본혁이 나오는순간 이순간을 위해 아껴뒀다 햄스틴이냐 찐스틴이냐 이러고 있었는데
- 22:12
- 조회 2
- 잡담
-
- 삼성) 캐승현 우리중계만 계속해줘요
- 22:1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아니 하하매기 인스스 구경갔는데ㅋㅋ
- 22:12
- 조회 57
- 잡담
-
- 롯데) ^ᶘ=⑉ᵔ Θ ᵔ⑉=ᶅ^
- 22:12
- 조회 29
- 잡담
-
- 엘지) 13루 양코나돼지 나오면 지타 누구썼어?
- 22:1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순이도 언젠가 슬럼프 올수있고 다음주 다음달 내년 내후년 어케될지 모르는거 아는데 아는데
- 22:12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승규는 참 말을 잘해
- 22:1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정상적인게 도루야 ₍ -᷅ ө -᷄? ₎
- 22:12
- 조회 22
- onair
-
- 기아) 아직 그 부리 그거한애 모르니까 숨궈 ∧( •̅ Θ •̅ )∧
- 22:12
- 조회 35
- 잡담
-
- SSG) 꾸준히 잘하는게 준재성한정 여기라 여기만 안걸들이면 난 어떻게 바꿔도 상관없음
- 22:1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문문홍신참오 중에 문문오는 살아나기는 할 거 같음
- 22:1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염옹 오늘 경기 중계 끝나자마자 바로 급하게 함평가심 ∧( ⚆Θ⚆)∧
- 22:12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정빈이는 어떻게 이렇게 잘하지......?
- 22:1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번주 타자성적
- 22:12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뜬금없지만 오늘 집에 참새 들어와서 와 ㅅㅂ 오늘 이기겟네 햇음
- 22:1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