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찬의 자체도 당연히 걱정되는데 찬의 없으면 우리 지금 하 https://theqoo.net/kbaseball/426056546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9 전력손실이 너므커요ㅠㅠㅠㅠㅠ 지금 타격감도 수비도 최상인데 아프지마 누렁아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