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할 말 하다가도 꼭 저런 단어 쓰니까 의견이 튀는거임... 왜 그렇게 극으로 서로를 몰고가...? 그리고 그런단어 안쓴 사람들도 대충 저쪽의견이니까 어 너도 억까 ㅋ 어 너도 쉴드 ㅋ 이런식으로 몰고.. 진짜... 그냥 할 말들도 그러니까 싸움나고, 싸잡으면서 의견만 격화되고...
제 3자로 보고있으면 서로 그냥 할 만한 말들임 ㅇㅇ
하다못해 댓에서 싸움이난대도 할만한 의견다툼인데 한두명이 아 진짜 억까정병쉴드이지랄해서 튀고, 그게 또 다른글에서 끌올되면서 싸움이 개판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