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가 칠 공이 스트여야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2 | 06.27 | 26,8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6190 | onair | 삼성) 승규 올해 3루타 꽤 친다 ദ്ദി꒰( •̅𐃬•̅ )꒱ | 19:16 | 0 |
| 15276189 | onair | 삼성) 지찬아 멀리 띄워줘 !!!! | 19:16 | 0 |
| 15276188 | onair | 롯데) 이제 그만해 재미 없어 | 19:16 | 3 |
| 15276187 | onair | 엘지) 만루민재도 닉값해라 | 19:16 | 1 |
| 15276186 | onair | 엘지) 이번이닝 6점정도 낸 거 같은데 5점이네 (♧〃⌒▽⌒〃)ゝ(☆〃⌒▽⌒〃)ゝ | 19:16 | 0 |
| 15276185 | onair | 와 진짜 정품엘롯이다 | 19:16 | 0 |
| 15276184 | onair | 롯데) 현도훈 냅뒀으면 이닝 진작 끝났을듯 ㅅㅂㅋㅋㅋ | 19:15 | 12 |
| 15276183 | onair | 와 어제부터 엘롯 경기 진짜 재밌게 한다 | 19:15 | 9 |
| 15276182 | onair | 삼성) 방금 캐스터 펑펑규라고 하지 않았어? | 19:15 | 16 |
| 15276181 | onair | 기아) 아니 나 전체 슼 보는데 도영이 오늘 애국가 열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5 | 18 |
| 15276180 | onair | 롯데) 볼질이 최악이야 너무 싫어 | 19:15 | 13 |
| 15276179 | onair | 한화) 아 근데 시환이 안타가 주는 감동 심하다 진짜 | 19:15 | 14 |
| 15276178 | onair | 롯데) 홍민기 왜 올림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5 | 33 |
| 15276177 | onair | 기아) 호령아3그거되냐 | 19:15 | 14 |
| 15276176 | onair | 오늘도 사직 재밌네.... | 19:15 | 15 |
| 15276175 | onair | 롯데) 아니 투수들아 제발 좀 끝내달라고 | 19:15 | 15 |
| 15276174 | onair | kt) 1ㅡ1 | 19:15 | 4 |
| 15276173 | onair | 삼성) 지찬이가 희플만 쳐도됨 ꒰(๑ᵕ🙏ᵕ๑)꒱ | 19:15 | 14 |
| 15276172 | onair | 롯데) 이게 무슨 경기지 ∧(›´-`‹ )∧ | 19:15 | 29 |
| 15276171 | onair | 삼성) 만두 대타 뭐야 신들였어;;; | 19:15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