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우리 타율 출루율이 높은 게 아니라 홈런으로 흐름타고 점수 잘 내는 팀인데 아무래도 잠실이 제일 홈런 안 나오고 타자들도 홈런 안 나오는 구장이라는 인식도 있을거라... 저 타구 보니까 새삼 그런 생각이 드네 그래도 잘해보걸아 ㅎㅇㅌㅎㅇㅌ
올해 우리 타율 출루율이 높은 게 아니라 홈런으로 흐름타고 점수 잘 내는 팀인데 아무래도 잠실이 제일 홈런 안 나오고 타자들도 홈런 안 나오는 구장이라는 인식도 있을거라... 저 타구 보니까 새삼 그런 생각이 드네 그래도 잘해보걸아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