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지고싶은대로 던지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돌고돌아 임찬규 선발날 그따위 라인업 가지고 고집부린게 문제지
- 21:0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재원도 못하는데 문성주가 저타격이면 이재원 쓰는게 낫지
- 21:0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정보) 이태양은 보이는 것보다 거대함
- 21:08
- 조회 1
- 잡담
-
- 롯데) 시즌권자 나매기 원정떠나는거 속이 다 시원하다
- 21:08
- 조회 2
- 잡담
-
- SSG) 김광현없는시즌이 4시즌인데 올시즌포함해서
- 21:08
- 조회 9
- 잡담
-
- 엘지) 근데 다들 알지 않냐 잘칠때 문성주는 장타도 잘나오는데 못칠때 문성주는 병살머신인거
- 21:08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근데 진심 우리 외야듀스 101해도 될듯
- 21:08
- 조회 14
- 잡담
-
- 엘지) 혹시나 햄병살 스틴병살 엔딩이면 아쉽다ㅠㅠ 그래도 잘 따라갔어 얼른 서울가서 쉬어라 ㅠㅠ 했을거임
- 21:08
- 조회 6
- 잡담
-
- 롯데) 오늘 직관 매기 둥이들 진짜 고생했다
- 21:0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무라 아직 자매국밥 안 가봤지?? 국밥 세그릇 묵으라
- 21:08
- 조회 6
- 잡담
-
- SSG) 광현이가 팀에 아예 없던 시즌도 많았는데 광현이 없이 우승한게 한번도 없는걸 보고
- 21:08
- 조회 22
- 잡담
-
- 롯데) 튼동 다이어트 그만하고 정신차리쇼
- 21:08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이거봔나 ∧( •́Θ•̀;ก)💦
- 21:08
- 조회 25
- 잡담
-
- SSG) 난 동점이라 병현이가 적시타 맞아서 지는거까지는 마음의 준비를 했음
- 21:08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명진인 장타툴이 있어서 일단 기회가긴 할 거 같음
- 21:08
- 조회 14
- 잡담
-
- kt) 선발이라도 일단 안정화오길..
- 21:0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아 근데 미워하고싶지 않은데 결정적일때 찬물 끼얹으면서 타율은 유지하는거 얄미움 ㅅㅂ
- 21:08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나 스찌타 이런 거 진짜 싫었는데 문성주는 진짜 스찌 맞는거같아
- 21:0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수행이롤을 유찬이가 이어서 해준다면 난 그것도 너무 좋음
- 21:0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아무리 잡도리를 당해도 주뇽이가 형이긴 형이다
- 21:08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