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권혁빈이 실책 안했어도 점수는 줬을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476196 무명의 더쿠 | 17:45 | 조회 수 135 애초에 투수가 베팅볼만 던지는데 야수들이 뭘 여기서 더 어떻게 해줘 왜 이럴때만 존나 빠르게 문책성 교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