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 걍 최정 김광현 정도면 좀 부진해도 걍 사랑 좀 하자ㅡㅡ
- 21:13
- 조회 1
- 잡담
-
- SSG) 근데 새삼 율예 스타성 미쳤다 싶음ㅋㅋㅋㅋ
- 21:13
- 조회 0
- 잡담
-
- 엘지) 요란하게 못하니까 임팩트 다 가져가지 ㅋㅋ
- 21:13
- 조회 2
- 잡담
-
- 기아) 얘네 왜케 ㄱㅇㅇ
- 21:12
- 조회 9
- 잡담
-
- 엘롯 찐은 잠실이야 사직이야
- 21:1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그 박곰 ∧( •́Θ•̀;ก)💦
- 21:12
- 조회 6
- 잡담
-
- 엘지) 고귀하신 주전이라 안내려갈 것 같음ㅎ
- 21:1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시환이 화요일에 세상 모두가 절 주목하고 제가 혼자 날라다니는 느낌임다... 이랬는데 ㄹㅇ 이번주내내 주인공인생 살았던게 너무기특하다
- 21:12
- 조회 6
- 잡담
-
- 엘지) 참치가 오늘 안타 두세개 쳐줘서 마음좋아짐
- 21:12
- 조회 6
- 잡담
-
- 두산) 근데 주전은 진 짜 모 름
- 21:1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내일부터 어린왕자니폼 팔면 융이 마킹 1초컷일듯 ∧( •́Θ•̀;ก)💦
- 21:1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나같경...보경이는 살려 써야한다고 봄 얘는 장타를 치기 때문임 득타율도 안 나쁨 근데 지금 당장 4번은 아니야
- 21:12
- 조회 8
- 잡담
-
- 두산) 딴지거는건 아니고 다음주 중요하네 이거 시즌 끝나면
- 21:12
- 조회 23
- 잡담
-
- kt) 걍 22년 이채호처럼 반짝하는 불펜이라도 나타나면 좋은데
- 21:12
- 조회 13
- 잡담
-
- SSG) 근데 결국 오늘 못 한거 ㅈㅎㅇ 고 여기 팬들 얘기하다 ㅂㅅㅎ 머리채 잡혔단 생각이
- 21:12
- 조회 37
- 잡담
-
- 롯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올해 사빛밤은 신경 마이 섰넼ㅋㅋㅋ
- 21:12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오늘 한 경기만 보면 투수들 못한 거 맞는데 투수들은 별로 탓하고 싶지 않음
- 21:12
- 조회 31
- 잡담
-
- kt) 근데....난 또다른 깊생이있어 다음주 우어 4일턴인데 괜찮으려나
- 21:12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지환도 걍 빼..
- 21:1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손성빈 오늘 4안타야?????????
- 21:12
- 조회 7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