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이번주도 선발퀄스 3번밖에 없긴 했어서..
- 21:10
- 조회 0
- 잡담
-
- 롯데) ㄱ는 7번 예전에도 하위 잘쳤는데
- 21:10
- 조회 0
- 잡담
-
- 롯데) 느그 갠찮나
- 21:10
- 조회 6
- 잡담
-
- SSG) 광정은 본인들이 캐리해서 우승한거라
- 21:10
- 조회 4
- 잡담
-
- SSG) 난 솔직히 작년에 광현이한테 박한거 보고 팀팬한테도 정 떨어진 순간 많음
- 21:10
- 조회 2
- 잡담
-
- 다음주 주중 매기네 우리네ʕ›´-`‹ ʔ
- 21:1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9회초가 아직도 너무 화남(♧ -̥̥᷄ _ -̥̥᷅ )(☆ -̥̥᷄ _ -̥̥᷅ ) 무사 12루에서 보여줄 수 있는 제일 최악 아니냐며
- 21:1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걍 돌고돌아서 주전살리자 이걸 시즌 절반지나갈때 까지 하는게 말안됨
- 21:10
- 조회 8
- 잡담
-
- SSG) 난 원아웃 잡고 수비위치 바꾸길래 실책을 한다면 설마 좌익으로 옮긴 에레디아가 할까봐 ㅈㄴ 맘졸였음
- 21:1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성주가 한방 있는 타자면 그래도 기대하겠음 ㅋㅋ
- 21:10
- 조회 8
- onair
-
- 엘지) 문보경은 살아날거 알고 무조건 필요한건 알겠는데 문성주는 솔직히 모르겠음
- 21:10
- 조회 7
- 잡담
-
- 한화) 오늘 상원이 안쓴건 좋았음
- 21:10
- 조회 23
- 잡담
-
- 사직 9회말이 없었네.......
- 21:10
- 조회 51
- 잡담
-
- 엘지) 김윤식 말고 불펜 얘기 안 나오는 이유가 있지 뭐
- 21:10
- 조회 30
- 잡담
-
- SSG) 그냥 정리하면 조형우는 얼빠감성인거고
- 21:10
- 조회 69
- 잡담
-
- SSG) 난 정이 3차퐈때도 비시즌에 자기가 먼저 다년하고싶다해서 너무 좋았음
- 21:10
- 조회 10
- 잡담
-
- SSG) 어쨌든 결국 그 자리 대체하는 선수들 키우는 게 프론트 역량인데 왜 못 해주고 있냐고
- 21: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 끝나서 이제 문제 읍다 ꒰( ꙨꙻᴗꙨꙻ )꒱
- 21:1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투수안가리고 잘치는 문정빈이나 4번에 박고 써 필패라인업 들고올 생각말고
- 21:10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문성주 내려가기 전만해도 만루에 믿을 사람 문성주 뿐이라서 그렇게 빨리 오라고 기도했는데
- 21:10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