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응떡먹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0 | 06.27 | 26,8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5295 | 잡담 | 두산) 승용이보다 잘하는 선발이 나오면 자연스레 바뀔거고 | 19:04 | 0 |
| 15275294 | onair | 기아) 두두지야 기세 이어가자 | 19:04 | 0 |
| 15275293 | onair | 롯데) 감독 약간 멘헤라 온 상태의 투교다 이제 ㅋㅋㅋㅋ | 19:04 | 0 |
| 15275292 | onair | kt) 동진이 눈에 초점이 없는데ㅋㅋㅋㅋㅋ | 19:04 | 0 |
| 15275291 | onair | SSG) 전체 핫게에 타자들 머리 고정하고 치는 짤 모음 올라오잖아 형우는 그냥 폼이 마구 무너짐 | 19:04 | 0 |
| 15275290 | onair | kt) 언준이 말많앜ㅋㅋㅋ | 19:04 | 11 |
| 15275289 | onair | 삼성) 5점을 냈는데도 이런 말 할 줄 몰랐는게 | 19:04 | 40 |
| 15275288 | onair | 롯데) 비슬리바꿨으면...하 | 19:04 | 41 |
| 15275287 | onair | 두산) 신지 이번이닝 삼자범퇴는 잘햇다 | 19:04 | 2 |
| 15275286 | onair | 롯데) 마무리 셋업 둘다 못나오는디.. 불펜 몇명씀 | 19:04 | 27 |
| 15275285 | onair | 두산) 소신발언 지고있을 때 | 19:04 | 33 |
| 15275284 | onair | 롯데) 홍민기 ʕو ˃̵ᗝ˂̵ ʔو 넌 할수있어 ʕو ˃̵ᗝ˂̵ ʔو | 19:04 | 11 |
| 15275283 | onair | 두산) 최승용 밀어낼 선발투수가 있었으면 아쿼선발 구하지도 않았음 | 19:04 | 9 |
| 15275282 | onair | 롯데) 6점차가 3점차 | 19:04 | 22 |
| 15275281 | onair | 삼성) 잘던진거 잘 치신거면 됐다 ㅇㅇ 우리도 치면 될일~ 1 | 19:03 | 19 |
| 15275280 | onair | 한화) 공손한 후니 ㅋㅋㅋㅋ 1 | 19:03 | 22 |
| 15275279 | onair | 롯데) 어제보다 더빡침 그냥 | 19:03 | 17 |
| 15275278 | onair | 롯데) 나승엽 비슬리 존나 싫다 | 19:03 | 19 |
| 15275277 | onair | 삼성) 우리도 치면 될일 | 19:03 | 12 |
| 15275276 | onair | 삼성) 우리도 홈런 또 치면 됨꒰( ◔ᴥ◔ )꒱ | 19:03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