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ก)՞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성한준재최정빼고는 그날 컨디션 별로인사람들은 다 빼고 대타넣어도 상관없는데
- 22:07
- 조회 2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봐봐 입술이 통통하다 아냐
- 22:0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성격은 다른데 준순이 말하는거 보면 자꾸 수빈이랑 느낌 비슷함
- 22:07
- 조회 4
- 잡담
-
- kt) 누군가 나오겠지뭐 ◕▾◕
- 22:07
- 조회 2
- 잡담
-
- 롯데) 타나씨는 당분간 쭉 안보고싶어요
- 22:07
- 조회 8
- 잡담
-
- kt) 박무리 5년간 306이닝 뭔데
- 22:07
- 조회 8
- 잡담
-
- 엘지) 당분간 필패라인업은 꺼내지도말길.. 찬규 경기 그 라인업이요
- 22:07
- 조회 4
- 잡담
-
- 엘지) 주헌이 도루저지한거 전생같은데ㅋㅋㅋㅋ 암튼 도루 잘하는 선수 상대로 도루 저지한거라 더 기특하다
- 22:07
- 조회 5
- 잡담
-
- 삼성) 야구는 걍 1234번이 잘쳐야 재밌음ㅋㅋㅋ그래야 마플 덜 탐
- 22:07
- 조회 12
- 잡담
-
- kt) 몰라몰라 갑툭튀해줘
- 22:07
- 조회 8
- 잡담
-
- 기아) 감독 경기 요약은 범피티 수준으로 능력 있긴 함 ദ്ദി^ᶘ= •̅𐃬•̅=ᶅ^
- 22:07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오늘따라 유독 더 귀여웠어서
- 22:0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홍창기 빅토리어스 나오면서 1번타자 시작하는거.. 나 이거 못 잃어
- 22:07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갤러리 보다가 갑자기 ∧(〃⌒Θ⌒〃)ゝ
- 22:06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유리뚜리 인스스에 라자 🧡
- 22:06
- 조회 81
- 잡담
-
- 엔씨) 궈니동 어릴때 사진 ㄹㅇ 규린이임
- 22:0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1루에서 홈런 30개 넘게 까주는 용타 원해요 ʕ ˃̵ጥ˂̵ ʔ
- 22:0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금요일 경기를 잡았어야 했음 돌고돌아 그런데 그런 경기를 찬규가 잘해주겠지라는 믿음으로 타자를 본인만의 베스트를 내시면 어카냐고요
- 22:0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시혁이 첫 피홈런이구나 ㅋㅋㅋㅋ
- 22:06
- 조회 19
- onair
-
- SSG) 외부퐈 사올거면
- 22:06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