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0 | 06.27 | 26,8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5172 | onair | kt) 맹구야 출루해줘๛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9:02 | 1 |
| 15275171 | onair | 기아) 우혁이 공 많이보네 | 19:02 | 2 |
| 15275170 | onair | 기아) 태형이 7회도 나올려나 | 19:02 | 1 |
| 15275169 | onair | 삼성) 요술지팡이 가즈아ㅏㅏㅏ | 19:02 | 1 |
| 15275168 | onair | 롯데) 쉽지 않은 경기 잘 알겠는데 오늘 엔딩은 우리가 웃자 ㅠㅠ | 19:02 | 11 |
| 15275167 | onair | 롯데) 비슬리 스노우볼 미치겠네 ∧( ꙨꙻᴗꙨꙻ )∧ | 19:02 | 5 |
| 15275166 | onair | 롯데) 막고 점수내면 된다 | 19:02 | 2 |
| 15275165 | onair | 기아) 태형이 오늘 7이닝 경험치 쑥쑥먹고 그대로 경기 끝났으면 | 19:02 | 6 |
| 15275164 | onair | 엘지) 3점차라니 (♧ꙨꙻᴗꙨꙻ )(☆ꙨꙻᴗꙨꙻ ) | 19:02 | 10 |
| 15275163 | onair | 엘지) 잘 따라간다잉 | 19:02 | 4 |
| 15275162 | onair | 롯데) 2대8이 였는데 | 19:02 | 25 |
| 15275161 | onair | 엘지) 진짜최종마지막이다 오지환 쳐 제발 | 19:02 | 2 |
| 15275160 | onair | 롯데) 진짜 너무 못한다 어제오늘 투수 | 19:02 | 28 |
| 15275159 | onair | 롯데) 투교 홍민기.... 2 | 19:02 | 29 |
| 15275158 | onair | 엘지) 정빈이 염 인터뷰 다 반박하는 거 속시원하다 1 | 19:02 | 42 |
| 15275157 | onair | 롯데) 비슬리 개싫다 ㅅㅂ | 19:02 | 32 |
| 15275156 | onair | 삼성) 땅볼유도하는 공 낮게 던졌네 1 | 19:02 | 42 |
| 15275155 | onair | 롯데) 약간 어제 ptsd | 19:02 | 13 |
| 15275154 | onair | 롯데) 언제 3점차됐냐 ㅎㅎㅎㅎㅎ 1 | 19:02 | 16 |
| 15275153 | onair | 엘지) 홈아웃 너무 아깝네 | 19:01 | 37 |